신한카드 고객센터 및 분실신고하는 방법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신한카드 고객센터 및 분실신고하는 방법 알아보기

by 칠공칠공 2021. 12. 15.

신한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계신 만큼 고객센터로 이용문의를 주시거나 분실신고를 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신한카드 고객센터 및 분실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은 ARS, 톡 상담, 이메일, 전자민원접수, 원격지원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표전화 

국내 1544-7000

해외 82-2-3420-7000

음성인식 ARS 1661-7000

카드 신청 1661-8599

카드 분실신고 1544-7200

 

ARS고객센터 문의는 지역번호 없이 전국 어디에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선전화 : 3분당 39원/VAT 별도 

이동전화 : 해당 각 통신가 이용요금 기준 

 

 

전화하는게 어려우시고 간단한 문의하면 챗봇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평일 업무시간에 문의하시면 되고 그 이외 시간에는 도난 분실 및 승인 관련 상담만 가능합니다. 

 

분실 신고하는 방법

 

카드가 분실되었을 때는 전화, 홈페이지 등으로 24시간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분실신고를 하게 되면 해당 신용카드는 정지되며 신한은행의 현금겸용 기능도 함께 정지되오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ARS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 누르는 ASR 2번 -> 카드 분실 및 해제 8번 -> 카드 분실신고 1번 

홈페이지 

아래 신한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 -> 카드 분실신고·해제 -> 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https://www.shinhancard.com/mob/MOBFM12101N/MOBFM12101R01.shc

 

고객센터 < 신한카드

펼치기

www.shinhancard.com

 

분실신고 해제하기 

 

만약 분실되었던 카드를 찾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때는 분실신고 해제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단, 분실신고 접수할 때와 당일에 카드 재발급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에만 해제가 가능합니다. 

ARS

신한은행 고객센터(1544-7000) -> 누르는 ASR 2번 -> 카드 분실 및 해제 8번 -> 카드 분실신고 해제 2번 

안내에 따라 진행 후 해제되는 카드의 번호, 비밀번호 접수번호를 알고 계셔야 해제가 가능하고 법인, 선불, 체크카드, 신한 BC카드는 제외되고 신한은행 제휴(개인) 체크카드에 한해서 ARS로 분실신고 해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고객센터 -> 카드 분실신고·해제 -> 카드 분실신고 해제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도 카드번호, 비밀번호, 접수번호 또는 인증과정을 진행 후 해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법인, 선불, 타행 체크카드, 신한 BC카드는 제외됩니다. 

지점 방문 

 

카드와 신분증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신한은행 지점에 방문하셔서 분실신고 해제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분실신고 후 재발급 신청을 했더라도 카드 발급이 확정되지 않았다면 지점에 방문하셔서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지점안내 https://www.shinhancard.com/mob/MOBFM12121N/MOBFM12121R01.shc

 

지점안내 < 신한카드

지역 선택 지도area 인쇄 더보기

www.shinhancard.com

.

지금까지 신한카드 고객센터 및 분실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의 경우는 홈페이지나 모바일보다는 직접 상담원과 연결해서 해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를 이용하는데요. 홈페이지나 모바일보다는 상담원과 바로 통화하는 것이 빠르게 일처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상황에 맞는 방법으로 고객 선 터에 문의하시거나 분실신고를 통해 빠르게 해결되셨길 바랍니다. 이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